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전 누룽지통닭 반석동 구도로통닭 너무 맛있어요:)

by 힞이님 2022. 8. 8.


안녕하세요 힞이 입니다:)

서울 살때 계림원에서 누룽지통닭을 너무 맛있게 먹었던 저희 엄마가 대전엔 없냐구 찾아봐달라고 요청을!



몇달전에 찾아볼땐 대전에 누룽지통닭집이
없었거든요?
생겼어요 반석동에

다사랑치킨이 없어지고 생긴거라는 글을 봤습니다

야식으로 먹고 왔는데요 평일이였는데도 사람이 북적북적 많더라구요



가게 앞에 통닭이 구워지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이거 가짜입니다 진짜 인줄 알고 너무 맛있겠다며 사진으로 남겼는데 ..ㅋㅋㅋ



통닭+사이드 세트로도 판매하고 있어서
세트로 먹는게 더 저렴한것 같아 저희도 세트로 선택했어요

양념반치즈닭 + 닭껍질튀김 그리고 감자전



주문하고 과자랑 치킨무가 나왔어요
음식 나오기전에 과자 집어 먹으며 이야기하면서 기다렸습니다



닭껍질튀김과 감자전이 나왔어요
감자전은 치즈가 올라갔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더더더더 맛있었어요 감자전은 감자를 완전 갈아 만들었더라구요

닭껍질튀김은 말그대로 닭껍질 튀긴거라 껍질 좋아하는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아요 (전 별로)



치즈가 아주 듬뿍 올라간 통닭이 나왔어요!
반만 양념소스가 너무 많은거 아닌가? 했는데
먹다보니 다먹게 되더라구요



통닭 밑에 깔린 누룽지가 진짜 맛있었어요
좀 더 눌렸음 더 맛있었겠다 싶은게 약간 식감이 죽느낌도 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네요

치킨만 먹다가 누룽지통닭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