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친구랑 우정여행 부산 1박2일 코스 중 요트투어가 제일 좋았어요 :)

by 힞이님 2022. 8. 6.


안녕하세요 힞이 입니다 :)

한 달 전 친구랑 함께 부산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원래는 혼자 여행 계획이었지만, 친구도 가족여행으로 부산 오는데 날짜가 하루 차이라 저랑 1박 더 놀다 간다고 해서 어쩌다 보니 우정여행이 되었지요


광안리에서 만났어요


친구는 미리 부산여행 와있어서 제가 대전역 케이티엑스 타고 부산역으로 낮 3시에 도착해 광안리로 달려왔죠

요즘은 네이버 지도, 구글 지도가 있으니 길 찾기 너무 편리해져서 저 같은 길치도 무리 없이 길 찾기 할 수 있었답니다

광안리에 오랜만에 오니 너무 좋더라고요 어디로 가도 바다가 보이는 광안리.. 부산 살고 싶어요



믿기 힘들 수 있겠지만 잘생긴 제 여사친이랍니다
고등학교 때 친구인데 이 친구는 너무 솔직한 , 거짓말 못하는 외모지상주의라 오랜 베프가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앞머리를 자르거나 살찌거나 하면 엄청 뭐라 하지만 그래도 아껴주는 게 느껴져서 참아요^^ㅋ



맛있는 저녁 먹고, 광안대교가 잘 보이는 카페에 들어가 커피도 마시고 왔어요

맨 꼭대기 루프탑도 올라가 봤는데요, 날씨가 좋아서 야외 루프탑에 앉기 너무 좋더라고요

멀리서 보이는 요트투어 그리고 폭죽들!
너무 멋있었어요


부산 여행 중 제일 좋았던 요트투어예요!
1인당 20,000원인데요 정말 아깝지가 않았어요

해가 뜨거워 더울까 걱정했는데 뜨겁지도 않고, 바다 바람에 시원했어요

야간에도 요트투어를 할 수 있는데요, 야간에 타면 불꽃놀이도 볼 수 있더라고요 가격은 아마 더 비싼 걸로 알아요


부산여행 마지막으로 일리카페 방문했어요
일리카페가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거든요
커피 맛은 집에서 일리 머신 내려먹는 거랑 비슷했고 맛있었답니다 종류는 많지 않아요

여기도 광안대교가 잘 보이는 곳이라 , 동영상 짧게 남겨봤는데 분위기 있게 잘 나온 것 같아 올려봅니다



친구랑 1박 2일 부산여행 너무 행복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