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티스토리 가입 후 첫 글 :)

by 힞이님 2022. 8. 5.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만 5년 넘게 일상 블로그 기록하다가 검색 유입경로 보면 매번

"티스토리"가 보이더라고요 뭘까 너무 궁금했지만 그냥 넘어가곤 하다가 이번에 블로그 개설하게 되었어요

 

처음 시작하는 거라 매우 낯설고.. 네이버 블로그 첫 개설 때처럼 혼자 구구절절 떠드는 시간을 많이 보낼 것 같은데요

그래도 혼잣말하는 거 좋아하니까 뭐 열심히 기록하면서 떠들어볼게요 :)

 

 

제가 최근 들어 관심을 갖고 키우기 시작한 #몬스테라 알보입니다! 

사실 식 태클로 접하게 되었지만, 잎 무늬에 빠져서 키워보고 싶다고 마음먹고 시린 이의 길로 접어들게 되었어요

 

정말 신기하게도 단 한 개의 잎도 같지 않고, 다 다른 무늬를 보여주며 나오는데

너무 신기하면서 기특하고 기분이 좋아요 

 

사실 저는 식물을 길러본 적이 없어서 잘 키울 수 있을까 걱정이 컸는데 

물 주기만 잘 맞춰주니 따로 해줄 건 없더라고요 

 

 

몬스테라 알보를 처음 데리고 올 때 눈자리가 보이는 상태로 데려왔는데요

6일째 뿅 하고 나와줬어요 그동안의 기록을 하려고 매일 아침마다 사진을 찍어뒀는데 

찍어두길 잘한 것 같아요 :)

 

 

운동을 정말 정말 좋아하지 않았어요 

집에서 홈트 좀 하다가 스트레칭만 하다가 어쩌다 보니 헬스장 입문하게 되면서

평일은 가끔 약속 있을 때 때곤 출석률이 좋았답니다

 

헬스&필라테스 같이 했어요 체중감량도 했고요 

기구를 쓸 줄 알게 되면서 더 재미 붙어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집순이라서 집에서 취미 생활하는 게 은근히 많아요 

그중에 생일선물로 받은 커피머신에 꽂혀 홈카페 흉내 내고 있거든요 :)

 

아메리카노 보단 달달한 커피를 좋아해서 돌체 라테 만들어먹기를 자주 하고 있습니다

집에 커피머신 있다고 카페를 잘 안 가는 건 아니라는 거 ㅎㅎㅎ

 

 

그리고 저는 , 여행 다는걸 너무나 좋아한답니다 

제주도 오설록 녹차밭에서 찍은 사진인데.. 여기 정말 멋졌어요 

하늘반 초록반 눈호강 , 힐링 제대로 하고 온 곳이라 너무 좋았던 곳이었어요

또 가고 싶네요!

 

 

3년째 제 옆을 지켜주고 있는 남자 친구예요!

남자 친구도 헬스를 열심히 해서 같이 다닐 때 든든하답니다 ㅋㅋㅋㅋ

매번 좋은 곳, 맛있는 곳 데리고 다녀주는 고마운 사람 

 

저기는 포항 곤륜산 활공장이고요 너무너무 좋았어요 

정말 국내 여행지 추천하고 싶은 곳 중 하나예요 힐링하기 너무 좋거든요 

 

 

간략하게 소개 아닌 소개를 했는데요 ,

앞으로 일상생활 속에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 자주 올리며 티스토리 블로그랑 친해져 보려고요!

 

잘 부탁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