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탄방동카페 유녹에서 실타래우유빙수 나한번 잡수박 먹었어요:)

by 힞이님 2022. 8. 14.

안녕하세요 힞이 입니다 :)
탄방동에 오빠친구분이 카페를 하시거든요
바로 카페유녹 인데요 오빠 따라서 종종 가는데
이번에 여름 빙수가 출시 되었다고해서 방문했어요!


카페유녹은 제주도갬성 카페라서 제주도특징인
모자, 귤선슬라스 등 인테리어가 엄청 특이하구 좋아요

제주도여행 못간분들 여기서 대리만족 해보세요
진짜 제주도 온것 같거든요 ㅋㅋㅋ

전신거울 포토존 꼭 찍어주고



이번에 새로 들여왔나봐요 겁나 큰 한라봉이
자리잡구 있길래 분위기 있는척 사진도 찍어봤어요
넘 귀엽됴!!!


이거 먹으려고 다녀왔는데요
요즘 인기 폭팔이래요.. 와우 비쥬얼부터 합격 !
수박바도 올라가고 실타래빙수는 우유로 만들어져 그냥 먹어도 존맛탱입니다

같이 데코 된 수박도 달고 맛나더라구요

간만에 들려본 탄방동카페 유녹 맛나게 먹구 바쁜 오빠친구를 뒤로한채 빠삐이 하구 왔네요 :)

댓글